[culture] 편백나무의 향균물질을 그대로 담은 피톤치드 상품 출시
기자 : 황종섭 날짜 : 2016-06-17 (금) 11:05

편백나무의 향균물질을 그대로 담은 피톤치드 상품 출시

 

편백나무는 특유의 목향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향균물질인 피톤치드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나무다. 이 편백나무의 피톤치드를 자연적으로 추출한 항균/탈취/새집증후군제거 제품이 새롭게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다. 성교순 대표는 010-2654-6836 이슈화 되어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피톤치드 연구소에서는 오랜 시간의 연구 끝에 편백나무에서 피톤치드를 자연스럽게 추출하여 그 고유의 향과 향균 및 정화기능을 유지한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요즘 많은 유사한 제품들이 시중에 나와 있지만 각종 화학물이 첨가되어 인체에 안정적인 제품을 찾기가 어렵다. 이 제품은 특히 인체에는 전혀 무해하며 그 향이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특징이 있다고 한다.

 

피톤치드연구소는 피톤치드 천연의 향기를 계절과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고 인체에 전혀 해가 되지 않는 자연 속의 물질을 그대로 추출하였으며, 이를 통해 앞으로 국민들의 건강을 획기적으로 증진시키는 제품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피톤치드는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농업분야에서는 잿빛곰팡이병, 잎마름병, 탄저병, 시름병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새집증후군 또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피톤치드 연구소 성교순 소장은 이번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던 것은 그동안 꾸준히 연구를 계속한 결과이며 인체에 전혀 해가 없으면서 삶의 질을 향상시켜 주는 상품을 출시하게 되어 너무나도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데 노력할 것이다 라고 했다.

이러한 천연제품은 국민들의 건강을 위한 친환경시장에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관련제품의 시장규모가 확대될 전망이다. <제품문의 : 1599-2634 HP.010-2654-6836 (성교순 대표)>

 

피톤치드의 주성분은 테르펜이라는 물질이다. 바로 이 물질이 숲 속의 향긋한 냄새를 만들어 낸다. 피톤치드는 심리적인 안정감 이외에도 말초 혈관을 단련시키고 심폐 기능을 강화시킨다. 기관지 천식과 폐결핵 치료, 심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것만이 아니다. 피부를 소독하는 약리 작용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피톤치드의 효과는 산 중턱이 효과적이라고 한다. 숲 한가운데서 숲의 향기를 깊이 들이마시고 조금씩 내뱉는 복식 호흡을 하면 효과가 훨씬 크다. 삼림욕은 초여름부터 초가을까지 일사량이 많고 온도와 습도가 높은 시간대가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문의 : 1599-2634> 



홈페이지 전문업체 - 오케이웹


   

 
miwit.com sir.co.kr DNS Powered by DNSEver.com
발행인:우성봉 / 편집인: 박찬보 / 발행일자 :2004년 3월10일 / 등록번호:다00005
주소: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01안길2(잠원동 11-6번지)4층 / TEL:02-546-5742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경욱
Copyright ⓒ 한국문화예술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