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신문
[society] 서진수 대표, 2018서울 태양광 엑스포에서 시민들 관심 고취
기자 : 황종섭 날짜 : 2018-11-08 (목) 14:42

스크롤링 광고매체 태양광에너지로 친환경 발판 마련”

서울 태양광 엑스포는 2022년까지 태양광 1GW를 보급하는 ‘2022 태양의 도시, 서울’의 본격 추진을 알리는 의미와 함께 태양광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사회 구성원으로서 누구나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것은 매우 바람직하다. 더욱이 발전과 성장에서 멀어지지 않으려면 자신의 본래 자리를 잘 유지하고 지탱해 나가야 되리라 본다.

에코 시티(Eco City)를 지향하며 탄소 제로 친환경 도시를 꿈꾸는 태양광스크롤링 옥외광고 매체를 표방하는 (주)스크롤링미디어그룹은 수년간 연구개발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

이에, (주)스크롤링미디어그룹은 서울시가 지난 2일까지 광화문광장에서 개최한 2018서울 태양광 엑스포에서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모범 사례를 보였다. 서울 태양광 엑스포는 올해 4회째로,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에너지공사, 서울에너지드림센터가 공동 주관하여 진행했다.

(주)스크롤링 미디어 그룹은 지구의 온난화를 막고, 소중한 우리의 자연환경을 살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같이 여러 피폐해진 문제를 회복(回復)시킴과 아울러 진부한 구조를 근본적으로 뜯어 고쳐서 친환경 문화의 발판으로 더 나은 미래로의 도약을 계획하고 있다.

기업 마케팅 활동의 갖가지 판매활동의 수단과 행위로 더욱 용이한 ‘스크롤링 광고매체’는 불특정 다수의 공중 시민들을 대상으로 옥내외의 지정한 장소에서 연속되는 광고 이미지를 통해 광고효과의 크나큰 효과를 바라볼 수 있다. 각박해진 세상 속에서 늘 선두의 길은 누가 다가와 챙겨주기를 바라기보다 주위를 살펴 관심(關心)을 가질 때 더욱 희망찬 사회가 된다.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트렌드에 맞춰 (주)스크롤링미디어그룹은 신재생 태양에너지로 스크롤링 광고매체가 작동하다보니 친환경이란 혁신과 변화의 차원과 함께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과 부합된다.

또한 태양광 스크롤링 옥외광고 매체는 야간 조명은 물론 무료WIFI-Zone 및 CCTV를 탑재한 모델도 추가로 선보여 지역 시민들의 편의와 범죄예방에도 매우 효과적이며 지자체 홍보 및 재정난에도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지난 2017년 6월 전국환경보호 에너지절약 범국민실천대회에서 환경부 장관 상을 수상한 서진수 대표는 “스크롤링 광고매체 태양광 융합 제품을 통해 지구의 온난화를 막고 탄소배출량을 줄여 현시대 그리고 미래세대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전문업체 - 오케이웹


 

 
miwit.com sir.co.kr DNS Powered by DNSEver.com
발행인:우성봉 / 편집인: 박찬보 / 발행일자 :2004년 3월10일 / 등록번호:서울 다 06269
주소: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01안길2(잠원동 11-6번지)4층 / TEL:02-546-5742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경욱
Copyright ⓒ 한국문화예술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