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ety] 문 대통령 “느릿느릿 걸어도 황소걸음…국민 일상 회복으로 보답”
기자 : 마민석 기… 날짜 : 2021-01-01 (금) 15:34


한 사람의 손도 절대 놓지 않을 것방역부터 한반도 평화까지 변화 선도

  문재인 대통령은 1일 새해를 맞아 모두의 삶이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워질 때까지 한 사람의 손도 절대 놓지 않고 국민과 함께 걷겠다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페이스북 등 사회연결망서비스(SNS)를 통해 “‘느릿느릿 걸어도 황소걸음이라 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문 대통령은 격변의 한 해를 보내고 신축년 새해를 맞았다미증유의 현실과 마주쳐 모든 인류가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이웃을 먼저 생각하며 상생을 실천해주신 국민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소중한 가족을 잃은 분들과 지금도 병마와 싸우고 계신 분들, 방역 일선에서 애써오신 분들과 희망을 간직해주신 국민들께 국민 일상의 회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상생의 힘으로 새해 우리는 반드시 일상을 되찾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방역은 물론 경제와 기후환경, 한반도 평화까지 변화의 바람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2021년 대한민국의 첫걸음을 국민들과 함께 힘차게 내딛는다국민이 희망이고 자랑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문 대통령 새해 메시지



홈페이지 전문업체 - 오케이웹


   

 
miwit.com sir.co.kr DNS Powered by DNSEver.com
발행인:우성봉 / 편집인: 박찬보 / 발행일자 :2004년 3월10일 / 등록번호:서울 다 06269
주소: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01안길2(잠원동 11-6번지)4층 / TEL:02-546-5742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경욱
Copyright ⓒ 한국문화예술신문사. All rights reserved.